Wednesday, April 3, 2013

Tomorrow's Good--Korean Share

혹시 니가 계획했던 모든 짓도 안 했어요되는 이 있었나요?

오늘은 나에게 그런 날이었습니다. 처음에는 그것에 대해 약간의 죄책감을 생각하지만, 난 는 일반적으로 이동합니다 방법에 대해 생각을했을 때, 나는 종종 어떤 날 "아무것도하지 않고"할 수있는 기회가 없어 깨달았습니다.

난 내가해야할 일들을 바라 보았다 것도 긴급 없다는 걸 깨달았, 내가 모든 다른 시간을 수 있습니다. 나 한테 문제는 내가 모든 계획을 수 있습니다. 나는 마감 시간 - 자기 부과 마감 - 그러나 마감일 단지 동일합니다. 내가 뭔가를 마감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없는 경우, 내가 좀 좌절 얻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늘은 아니야. 나는 결정, 내일이 좋아. 나는 아직도 모든 끝나기 전에해야할 일이 없어요, 단지 시간과 활동을 조정해야합니다.

그래서, 급한 일하지 않는 당신이 모든 오늘해야할 일하지 않은 경우, 걱정하지 마 죄책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마음과 몸, 영혼 내일 도착 휴식해야합니다 -이 모든 좋은거야!

주님, 당신은 수익을 지연하는 경우 -이 모든 좋은, 그렇지 않으면 - 더 나은이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